본문 바로가기

송도 비앤미

인천침샘보톡스로 갸름한 윤곽 라인을 만들고 싶다면

 

 

 

매끄러운 얼굴형을 선호하는 사람일수록 턱에 고민이

많았어요.

턱은 하관의 넓이뿐만 아니라, 전체적인 얼굴의

크기를 결정하는 데에도 많은 영향을 주는 중요한

곳이라고 할 수 있었어요.

그래서 상대적으로 두께감이 있거나, 좌우로 각지게

튀어나온 턱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조금이라도

갸름한 얼굴형을 만들어 주기 위해 다방면으로

노력을 기울이시는 경우가 많았어요.

그중에서도 인천침샘보톡스가 가장 인기 있는

관리법으로 손꼽히는데요.

 

인천침샘보톡스는 큰 시간을 들이지 않고, 간단한

주사만으로 턱의 두께감을 줄여줄 수 있어

남녀노소 불문하고 다양한 연령대에서 활용하고 있는

방법이라고 할 수 있었어요.

보톡스는 보툴리눔 톡신이라는 성분을 사용하여

침샘이나 사각턱과 같은 부위에 활용할 수 있었는데요.

진행 부위에 차이가 있을 뿐 사용하는 성분은 모두

같기에 효과도 비슷하고 했어요. 물론 보툴리눔

톡신을 활용하여 만들어진 제품은 여러 종류가

있으나 본래 성분에서 크게 벗어나지는 않죠.

 

침샘은 귀 아래쪽에 자리 잡고 있는 귀밑샘이라는

부위가 비대해지면서 얼굴이 각져 보이는데요.

귀밑샘의 경우에는 옆에서 봤을 때 턱의 좌우

끝부분에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잦은 활성화로 인해

두꺼워지게 되면 귀 아랫부분이 불룩하게 튀어나온

것처럼 보일 수 있었어요.

그래서 인천침샘보톡스로 근육의 크기를 줄여서

갸름한 얼굴선을 만들 수 있게 되는 것이죠.

 

침샘비대증의 뜻을 살펴보면 얼굴 양쪽에 위치한

기관이 비정상적으로 커져 턱 밑이나 귀밑이

튀어나와 보이는 것을 말해요.

이는 얼굴 면적이 넓어져 사각으로 보일 수 있고,

살이 찐 것으로 오인하기 쉬웠어요.

특히나 다이어트를 했음에도 얼굴살이 그대로이거나

사각턱이 유독 심해 보인다면 인천 침샘보톡스로

해결할 수 있어요.

 

대중화된 관리법으로 신속하고 편리하게 외모에

변화를 줄 수 있는 인천침샘보톡스.

과도하게 분비되는 침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

부피를 줄어들게 만들어서 이와 같은 원리를 활용해

종아리나 승모근 등에도 적용해 볼 수 있어요.

 

턱에 자리 잡고 있는 저작근과 침샘은 언 듯 보기에는

비슷한 위치에 자리 잡고 있어서 눈으로는 쉽게

구분이 어려운 편인데요.

그래서 침샘에 문제임에도 불구하고 저작근을 줄이기

위해 보톡스를 맞았다면 당연히 효과가 없는 게

옳았어요.

침샘 비대증 완화 효과를 충분히 보기 위해서는

각 부위의 발달 여부를 확인하고, 이에 맞는 위치와

양으로 인천침샘보톡스를 놓아주는 것이 중요하다고

할 수 있었어요.

개인에 따라 주기적으로 도움을 받아보면 숨어있던

윤곽 라인을 살리고 기존에 얼굴 크기나 붓는 현상

때문에 자주 걱정을 하셨던 분들이라면 날렵하고

가름한 턱 라인으로 변화를 줄 수 있어서

인천침샘보톡스를 더욱 추천해 드려요.

근육을 형성하는 각 부위의 움직임을 유연하게 만들어

주고 근육을 이완시킴에 따라 불규칙했던 라인이

매끄럽게 개선할 수 있지요.

이때, 인천침샘보톡스를 맞은 후 사람마다 나타나는

효과가 다를 수 있는데, 의료진을 통해 주기를 맞춤

설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할 수 있어요.


 
송도비앤미의원

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160 송도 푸르지오 주상복합 C동 상가 2층